(광고수익은 공공제안 문화운동에 사용됩니다)
당신이 해결하고 싶은
사회문제는 무엇인가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퍼블릭 댓글 0건 조회 382회 작성일 2023-05-19 22:12
해당 문제에 대한 AI 답변입니다 정치개혁
퍼블릭 전남 목포시
해당 문제에 대한 AI 답변입니다
정치개혁
퍼블릭
전남 목포시


 현황 및 문제점

요)

먼저, 지역문제를 해결하는 진짜일꾼이 당선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당선기준을 개선해야 합니다. 기존 당선기준인 민주당 후보이면 당선되는 것이 아닌, 각 후보들의 정책과 개발계획에 따라 당선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당선기준을 변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각 후보들의 정책과 개발계획을 비교하기 위해서는 정책 발표 및 개발계획 발표를 통해 각 후보들의 지지자들에게 공개 되어야 합니다. 이렇게 함으로써 각 후보들의 정책과 개발계획을 비교하고 검토할 수 있으며, 목포시목포지역에 맞는 진짜일꾼이 당선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

또한, 당선기준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각 후보들에 대한 정보를 널리 확보하고 전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. 각 후보들의 정책과 개발계획을 공개하기 위해서는 이들의 기본 정보를 소개하고 각 후보들의 정책과 개발계획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각 후보들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또한, 각 후보들의 정책과 개발계획을 비교하기 위해서는 각 후보들의 정책과 개발계획을 통해 지역문제를 해결하는 일꾼이 당선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으로 각 후보들의 정책과 개발계획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각 후보들의 정책과 개발계획을 비교하기 위해서는 각 후보들의 정책과 개발계획을 분석하고 평가하는 방식으로 각 후보들의 정책과 개발계획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소통하기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