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광고수익은 공공제안 문화운동에 사용됩니다)

[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생활수칙 현상공모 캠페인] 에 함께할 단체를 찾습니다 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OKIDEA 댓글 0건 조회 527회 작성일 20-11-23 01:56

본문

하루에도 수없이 보내오는 정부의  코로나 예방 문자, 그 많은 노력에도 불구 하고 매일 500여명의 양성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  이보다 더 얼마나 노력을 해야 확진자가 줄어들까 전국민이 예의 주시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.

그래서 , 그동안  정부에서 실시해온 그 방법 이외의 또 다른  대안이 절실하게 되었습니다.

 

최근에 예방 백신이 개발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오긴 하지만 언제 구체적으로 상용화 될 지 알 수 없고 코로나 발병 후 1년간 치룬 희생이 너무 컸습니다.

 

확진자가 늘어나는 것은 누군가는 예방 수칙을 인지 못하고, 누군가는 예방 수칙을 망각하고 간과 하기 때문입니다.

 

그래서 그동안 정부에서 실시해온 방법 이외의 또 다른 대안이 절실하게 되었습니다

이제는 더 적극적으로 정부 주도의 예방 방법과 더불어 전 국민을 상대로 생활속의 예방 수칙을 찾아 봐야 할 것 같습니다.

 

일상에 치여 겨를도 없이 사는 분들은 그런것쯤 하고 쉽게 생각할 수 있기에 한번 더 생각하게 하고 주지 시킬 수만 있다면 이 캠페인의 의의는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

전염은 연쇄적으로 일어나기에 한 사람이라도 더 예방수칙을 지킨다면 코로나는 예방 될 것입니다.


코로나 예방을 위한  생활수칙 현상공모 캠페인 순서도

 

1. 각 단체는 현상공모시 상품이나 상금으로 제공될 기부금, 상품, 물품(안쓰여지나 누군가에게는 소중하게 쓰여질 것 )을 기부 받는다.

 

2. 각 단체는 okidea .org 에 현상공모 내용을 올린다.(포상내용 필수 기입)

   제목 : 코로나 예방을 위한 생활 수칙 3가지 올리기

 

3. 각 단체는 올라온 글을 복사하여 sns등에 현상공모 내용을 적극적으로 알린다.

   (제목 옆에 기부자 이름 또는 기부회사명을 적어도 된다-광고효과)

   예문 : 코로나 예방을 위한 생활 수칙 현상공모 상금  $100

   ㅇㅇ연합회  ㅇㅇ법인  ㅇㅇ조합 등등

 

4. 공모기간이 끝나면  선별 또는  추첨하여 포상한다.

  


국민제안 진흥원(행안부등록 비영리민간단체)

tel: 010-3625-1001  fax: 0504737-9239

e-mail: okidea1@naver.com
 

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카카오톡으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